총재 메시지

총재실 정보

총재 메시지


총재 메시지

“우리는 영원한 친구, 손에 손잡고 벽을 넘어서 다함께 지구와 클럽이 성장하도록 실천하는 총재가 되겠습니다.”

 


“봉사로 삶의 변화를” 2021-22년도 RI테마를 적극 실천함과 동시에 회원 한 분 한 분의 소중함을 알고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여 로타리 봉사로 행복한 삶을 추구함이며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사업과 봉사로 보다 나은 로타리안들이 로타리 재단을 지원하고 재단 성공을 염원하고 있음을 알기에 로타리 기부목표를 도전하여 성취 가능하도록 흥미롭고 포괄적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국제로타리 3620지구 로타리안 여러분!

우리 지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혼신의 힘으로 봉사해주신 회원님 덕분에 국제로타리 530여개 지구에서 으뜸가는 지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시간과 재능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열정에 다시 한 번 경의를 표합니다.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로타리안의 선행이 계속되는 한, 국제사회와 지역 사회의 미래는 한층 더 밝아질 것이며 우리의 행복지수도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너무나 힘든 시간들이 우리들 곁에 오래 머무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지만 모든 기회에는 어려움이 있듯 모든 어려움에는 기회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노력으로 슬기롭게 헤쳐갈 것을 약속드리며 새로운 회기에는 희망을 여는 행복한 세상이 다가 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2021-22년 국제로타리 쉐이커 메타 회장님은 “봉사로 삶의 변화를” 테마를 선포하고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다함께 힘을 합하여 지구촌과 지역사회에 행복을 전하고 우리 자신에게 창조적 변화를 끊임없이 실천하는 그런 세상“이라고 역설하신 것처럼 우리 다함께 ‘봉사하는 로타리, 변화하는 3620’ 슬로건을 내걸고 하나되는 지구, 찬란히 빛나늘 지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성지 문상식

국제로타리 3620지구 총재(2021-22)